카테고리 없음

배성우 음주운전 상태는

lvde 2020. 12. 10. 10:24
반응형

배우 배성우가 음주운전으로 검색어에 올라오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성우는 지난달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입건되었다는 소식이 지금 전해진 것이라고 하는데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성우는 드라마 촬영이 없던날 지인과 술을 마신 이후 운전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경찰은 조만간 배성우를 소환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배성우는 당시 면허 취소의 음주운전 알콜농도 상태였다고 합니다.

배성우는 진심으로 반성을 하고 있다고 언급하며 변명의 여지가 없다고 죄송하다라는 공식 입장을 내놓았는데요. 잘못을 인정하고 드라마에도 피해를 끼쳐 면목이 없다고 소속사는 공식 입장을 발표하였습니다.

현재 배성우는 SBS 날아라 개천용에 출연 중 인데요. 배성우는 1999년 뮤지컬 마녀사냥으로 데뷔하여 2003년 단편 영화 출근시간이라는 영화로 스크린에 입성하면서 본격적인 배우로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배성우는 SBS 아나운서 배성재의 친 형이기도 한데요. 동생 배성재 아나운서가 먼저 유명해 지면서 친형이 배우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같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배성우의 음주운전 사실은 디스패치에 의해 알려졌는데요. 디스패치에서는 드라마 제작사에서 배성우의 음주 운주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주변 입단속에 더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 이유는 현재 배성우가 출연하고 있는 날아라 개천용에서 정의구현을 위해 싸우는 역활이기 때문인데요. 음주운전으로 인해 현재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의 추후 방향은 어떻게 될지 아직 공식 입장은 없습니다.

012345678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