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lvde 2020. 12. 19. 15:49
반응형

배우 이혜숙이 처음오로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혜숙은 시어머니가 2명 이라고 하여 놀라움을 주고 있는데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혜숙의 나이는 1962년 생으로 올해 나이 59살 입니다. 이혜숙은 서울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양 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이혜숙은 1978년 미스 해태 우수상을 수상하며 배우로 데뷔하였는데요.

이후 1979년 MBC 공채 10기 탤런트로 입문하였는데요. 1987년 일본 방송계로 진출하여 후지 TV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이후 국내와 일본을 오가면서 다양한 활동으로 사랑 받았습니다.

이혜숙은 남편 한기은인데요. 한기은은 영화제작자, 화진영화사 대표 이사 입니다. 이혜숙이 출연한 영화 <낙타를 따로 울지 않는다> 가 한기은의 화진 영화사가 제작한 영화 입니다.

이혜숙의 남편 한기은은 1983년 국민대 기계설비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이후 미국의 UCLA 국제광고학 전공을 하였습니다. 이후 노스트롤 대학 경영학 석사 학위를 졸업하였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3살 인데요.

 

이혜숙 한기은은 미국 로케이션 중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1992년 4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엇습니다. 이혜숙은 결혼이후 한기은과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이혜숙은 결혼을 하자마자 은퇴를 하였지만 이후 3년만에 다시 복귀를 하였습니다. 당시 결혼 이후 시부모님의 뜻에 따라 연기 생활을 접었는데 남편이 시부모님을 설득해서 연기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고 합니다.

 

이혜숙은 평생 두분의 시어머니를 모시고 살고 있다는 발언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알고 보니 남편이 어렸을 때 시어머니가 바빠서 대신해 11년간 시고모님의 손에 자라서 두 분 어머니께 똑같은 대우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